7월 26일(금) ~ 7월 28일(일) 중고등부 주일학교 여름 캠프
7월 26일(금) ~ 7월 28일(일) 2박 3일 동안
본당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에 이르는 중․고등부 여름 캠프가
오진우 요셉신부님의 인솔하에 경기도 가평 성빈센트 환경마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첫째 날 오전 일찍 본당 마리아홀에서 윤성호 아우구스티노 주임신부님의 강복을 받고 출발하여
캠프장으로 도착하자마자 건강식으로 맛난 점심식사를 한 후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조별로 나뉘어 진행하였습니다.
다 함께 어울리면서 학업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었고 친구들과 우정을 나누며 즐거운 추억도 많이 만들었습니다.
둘째 날은 점심 식사 후 숙소 앞 계곡에서 더위 사냥 물놀이를 하였는데
한낮 기온이 35도를 넘나드는 뜨거운 날씨에 최고의 힐링 프로그램이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캠프에 참가한 우리 친구들의 밝고 환한 얼굴이 보는 사람의 마음도 즐겁게 합니다.
셋째 날은 아침 식사 후 미사를 드린 다음 본당으로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2박 3일의 프로그램을 오랜 시간 준비하였고 캠프기간 내내 학생들을 리드하는 선생님들의 모습에서 열정이 느껴졌으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함께하는 리더십에 응원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둘째 날인 토요일에 윤성호 아우구스티노 주임신부님과 사목회 임원분들이 격려 차 방문하시어 수박화채도 만들어 주셨는데
바쁘신 일정에도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으며
우리 사랑스러운 친구들이 다시 일상 속으로 돌아가 주님의 말씀을 전하며 행복하기를
또한, 주님의 은총 안에서 바르고 멋진 청년으로 성장하며 본인들의 꿈을 이루어 나가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너희가 많은 열매를 맺고 내 제자가 되면, 그것으로 내 아버지께서 영광스럽게 되실 것이다.
(요한 15, 8)”